Selasa, 29 November 2011

Lirik OST Dream High - Dreaming (Kim Soo Hyun 김수현)

Dreaming - Kim Soo Hyun 김수현
Ost Dream High (Romanization, Hangeul, Translation)


Romanization + Hangeul

저 멀리 희미해지는
jo molli hwimihejineun
나의 꿈을 바라보며
naye kkumeul barabomyo
멍하니 서있었죠
monghani soissotjyo
더 이상 남은 게 없어
do isang nameun ge obso
모두 포기할까 했었지만
modu pogihalkka hessotjiman
다시 일어나요
dasi ironayo

한걸음 한걸음
han-goreum han-goreum
오늘도 조심스럽게 내디뎌요
oneuldo josimseuropge nedidyoyo
가슴 가득히 두려움과
gaseum gadeukhi duryoumgwa
설레임을 안은 채
solleimeul aneun che
비틀거리고 흔들려도
biteulgorigo heundeullyodo
난 또 한걸음을 내디뎌요
nan tto han-goreumeul nedidyoyo
언젠가
onjen-ga
만날 내 꿈을 향해
mannal ne kkumeul hyanghe

이대로
idero
끝나는 건 아닐지
kkeutnaneun gon anilji
두려움이 날 자꾸만
duryoumi nal jakkuman
망설이게 하지만
mangsorige hajiman
가슴 속 깊은 곳에서
gaseum sok gipeun goseso
멈추지 않는 울림이 날
momchuji anneun ullimi nal
앞으로 이끌죠
apeuro ikkeuljyo

한걸음 한걸음
han-goreum han-goreum
오늘도 조심스럽게 내디뎌요
oneuldo josimseuropge nedidyoyo
가슴 가득히 두려움과
gaseum gadeukhi duryoumgwa
설레임을 안은 채
solleimeul aneun che
비틀거리고 흔들려도
biteulgorigo heundeullyodo
난 또 한걸음을 내디뎌요
nan tto han-goreumeul nedidyoyo
언젠가
onjen-ga
만날 내 꿈을 향해
mannal ne kkumeul hyanghe

한걸음 한걸음
han-goreum han-goreum
오늘도 조심스럽게 내디뎌요
oneuldo josimseuropge nedidyoyo
가슴 가득히 두려움과
gaseum gadeukhi duryoumgwa
설레임을 안은 채
solleimeul aneun che

비틀거리고
biteulgorigo
흔들려도
heundeullyodo
난 또 한걸음을 내디뎌요
nan tto han-goreumeul nedidyoyo
언젠가
onjen-ga
만날 내 꿈을 향해
mannal ne kkumeul hyanghae
언젠가
onjen-ga
만날 내 꿈을
mannal ne kkumeul
향~해
hyang~he

Translation

I was looking at my dream that is being deemed far away
And I was standing blankly
I don’t have anything left any more
I thought about giving up everything, but
I am standing up again

Even today step by step
I step forward carefully
My heart is full of fears
but it’s an excitement I’m embracing
I am staggering and shaking
But, I step forward towards
the dream that I am going to meet some day

As I’m thinking if it’s going to end like this
A fear constantly comes
I’m hesitating but
Deep inside my heart
There’s an unstoppable beating
that drags me forward

Even today step by step
I step forward carefully
My heart is full of fears
but it’s an excitement I’m embracing
I am staggering and shaking
But, I step forward towards
the dream that I am going to meet some day

Even today step by step
I step forward carefully
My heart is full of fears
but it’s an excitement I’m embracing
I am staggering and shaking
But, I step forward towards
the dream that I am going to meet some day

Towards the dream that I am going to meet some day

Credit: chacha-31.blogspot.com + Melon Music + Chichan-Onew + infamyss @ LiveJournal


Tidak ada komentar:

Posting Komentar