Jumat, 25 November 2011

Lirik OST Flower Boy Ramyun Shop - A Person Like You (너란 사람) (Jung Il Woo)

A Person Like You (너란 사람) - Jung Il Woo
Ost Flower Boy Ramyun Shop (Romanization, Hangeul, Translation)


Romanization + Hangeul


너 란 사람 도 이 렇 게
no ran saram do irotge
다시 또 나를 떠 나네
dasi tto nareul tto nane
내 서툰 사랑이 널 떠나 보내도
ne sotun sarangi nol ttona bonedo
그 저 나는 그 자리에
geu jo naneun geu jarie

바 보 처럼 웃고있죠
babo chorom utgoitjyo
바 보 처럼 웃고있죠
babo chorom utgoitjyo
나 이제 널 지울수 있어
na ije nol jiulsu isso
바 보 처럼 웃고있죠
babo chorom utgoitjyo
바 보 처럼 웃고있죠
babo chorom utgoitjyo
나 그 댈 보내야 하겠죠
na geu del boneya hagetjyo

너 란 사람 나 를 떠나가
no ran saram na reul ttonaga
내 맘은 미칠듯이 아파
ne mameun michildeusi apa
내 맘 까지도 너 하나 뿐이었는데
ne mam kkajido no hana ppuni onneunde
더는 내곁에 우리란건 없는데
doneun negyote uriran-gon omneunde

바 보 처럼 웃고있죠
babo chorom utgoitjyo
바 보 처럼 웃고있죠
babo chorom utgoitjyo
나 이 제 너를 지울수 있어
na ije noreul jiulsu isso
바 보 처럼 웃고있죠
babo chorom utgoitjyo
바 보 처럼 웃고있죠
babo chorom utgoitjyo
나 더 는 아무렇지 않아
na do neun amurochi ana

바 보 처럼 웃고있죠
babo chorom utgoitjyo
바 보 처럼 웃고있죠
babo chorom utgoitjyo
나 이 제 모두 지울수 있어
na ije modu jiulsu isso
바 보 처럼 웃고있죠
babo chorom utgoitjyo
바 보 처럼 웃고있죠
babo chorom utgoitjyo
나 더는 기억나지 않 아
na doneun giongnaji ana

Translation

A person like you, also

Is leaving me like this again

Even if my lacking love let you go like this

I’m still in the same place

Smiling like a fool

Smiling like a fool

I can forget about you now

I’m smiling like a fool

I’m smiling like a fool

I will have to let you go

Because of a person like you, who left me

My heart hurts like crazy

In my heart, I only had you

There is no ‘we’ anymore but

I’m still smiling like a fool

I’m still smiling like a fool

I can forget about you now

I’m still smiling like a fool

I’m still smiling like a fool

I don’t expect anything else anymore

I’m smiling like a fool

I’m smiling like a fool

I can forget about everything now

I’m smiling like a fool

I’m smiling like a fool

I don’t remember anymore

Credit: www.popgasa.com + Daum Music + Chokollit + chacha-31.blogspot.com

Tidak ada komentar:

Posting Komentar